News/Notice
제목 (CyberLogitec) 싸이버로지텍, 인도네시아 항만청 산하 31개 터미널에 터미널 운영시스템 구축 계약 체결




[2021.07.09] 유수홀딩스의 자회사이자 해운·항만·물류 IT 기업인 싸이버로지텍(대표 송영규)은 지난 6월 24일 인도네시아 ILCS (Integrasi Logistik Cipta Solusi, 이하 “ILCS”)와 파트너쉽을 맺고 인도네시아 항만청 (Pelindo2) 산하 31개 터미널의 터미널 운영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LCS는 인도네시아 항만청과 인도네시아 국영 통신 기업 (TELKOM)이 설립한 물류 ICT 솔루션 회사로 싸이버로지텍은 인도네시아 항만 시장의 자동화를 선도하고 물류 산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터미널 운영 시스템인 OPUS Terminal Multi-purpose (이하 “OTM”)를 기반으로 ILCS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싸이버로지텍은 기존 인도네시아 항만청 5개 터미널의 터미널 운영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 ILCS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번 사업을 수주하게 되었다. 올해 8월 첫번째 터미널 오픈, 9월 두번째 터미널 오픈을 시작으로 31개 터미널에 OTM을 공급할 계획이다.



싸이버로지텍의 OTM은 클라우드 기반의 컨테이너, 벌크, 자동차 및 일반 화물을 처리하는 다목적 터미널 운영시스템이다. 최신 기술이 적용된 OTM의 클라우드 기반 웹 서비스를 통하여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시스템에 접근 할 수 있어 중앙집중식 터미널 운영 및 통제가 가능하다.



싸이버로지텍 송영규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은 ILCS와의 오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체결되었으며, 싸이버로지텍 솔루션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인정 받았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ILCS와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 터미널 시장에 최적화된 터미널 운영시스템을 제공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목록